이러한 팁으로 당뇨병을 더 잘 관리하십시오.

2020. 6. 16. 02:04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당뇨병을 더 잘 관리하십시오.




당뇨병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각 당뇨병은 당신의 생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데, 만약 조절이 되지 않는다면, 두 가지 모두 신체에 큰 손상을 줄 수 있다.


가치 있는 올바른 정보로 당뇨병과 싸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뇨병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많은 유용한 정보와 효과적인 팁을 제공한다.




당신이 사는 음식의 라벨에 있는 당질 지수를 보라.


이것은 이 음식이 당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보여주는 지표다.


당뇨병 환자라면 당혈지수가 낮은 음식을 가장 많이 먹고 싶을 것이다.




여러분은 콩, 두부, 계란, 그리고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단백질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여러분의 미뢰가 지루함으로 죽지 않도록 여러분의 일상을 흔들어 보도록 하라.




샐러드에 호두 몇 개를 넣어 영양을 더하고 약간의 아삭아삭한 맛을 내라! 그들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이 지방들은 당신의 세포가 인슐린에 수용되도록 하고, 이것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정상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호두는 또한 오메가-3와 당신에게 여분의 에너지를 주는 다른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맛이 훌륭하다.




당뇨병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은 건강과 삶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섬유질이 많이 들어 있는 식단을 선택하라.


당뇨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 것은 확실하다.


통곡물 식품을 섭취하면 흰 빵과 같은 고혈당 식품의 섭취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당뇨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통곡물을 섭취하면 당뇨병이 될 확률이 낮아진다는 것이 널리 보도되어 왔다.




시력에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전화해서 진료 예약을 잡아라.


당뇨병은 많은 다른 종류의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이 그것들 중 하나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악화되면 실명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때때로 간식기계의 초콜릿 바나 집 주변의 다른 맛있는 간식 같은 빠른 간식은 당뇨병이든 아니든 피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런 나쁜 간식을 멀리하고 대신에 복잡한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 과일과 채소를 먹도록 하라.




당뇨병에 걸렸을 때 먹는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혈당 수치는 다양한 음식에 의해 다르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감시할 필요가 있다.


대규모 인슐린 주사는 큰 식사를 할 때 필요한 반면 작은 식사를 할 때는 작은 인슐린 주사를 맞을 수 있다.


먹는 것을 주의 깊게 생각해 보면 포도당 수치를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저혈당 증상을 치료한 직후 혈당 수치가 치솟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유발할 수 있는 두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저혈당에 반응하여 호르몬으로 넘쳐나고 여러분이 칼로리 섭취를 과하게 보상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전 복용량의 절반을 마시거나 먹어본 다음 30분 후에 혈당 수치를 확인하여 스파이크가 더 작은지 확인하십시오.




흡연은 당뇨병에 걸리면 매우 해롭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만, 당뇨병 환자에게 위험할 수 있는 혈당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만두기가 힘들다면, 당신이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라.




포도당 알약들은 저혈당의 선택사항이다.


이 알약들은 휴대성이 좋고 단 음식보다 소화하기 쉬우므로 당신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포도당 수치를 빠르게 증가시킬 무언가를 먹어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관리는 성공의 열쇠다.


당뇨병은 상식이 시키는 것을 무시해야만 위험한 질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