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핫한 제휴 마케팅 팁

2020. 6. 16. 02:05카테고리 없음


더 많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핫한 제휴 마케팅 팁



당신은 사용되었던 이전의 기법을 바꾸고, 특히 같은 틈새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광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기사는 대다수의 기업에서 나타나고 있는 주요 유사점들 중 몇 가지를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로 변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해를 끼친다.


그들은 제품, 광고, 그리고 마케팅 캠페인의 거대한 포트폴리오에 걸쳐서 그들 자신을 얇게 펼친다.


그들은 더 집중적인 경쟁자들에게 매우 취약하다.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고, 최대한의 결과보다는 최대한의 노력의 선을 따라 더 많이 생각하라.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결과를 주는 기술을 찾는 일이다.




광범위하고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제품군을 보유한 제휴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반복 사업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존경 받는 회사들과 일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계속해서 수수료로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유행의 일부분이거나 다재다능하지 않은 제품들은 오랫동안 팔리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메일링 리스트에서 구독을 취소하고 당신은 끊임없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잠재 신규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가장 잘한 이메일을 파일로 보관해야 할 것이다.




관대하고 공정한 계열사와만 거래를 한다.


당신은 그들의 제품에 대해 20% 이상의 수수료를 제공하는 제휴 판매업체를 찾아야 한다.


우수 계열사들은 계열사들이 쏟아 부은 노고를 인정하고 높은 수수료율로 아낌없이 보답한다.




계속하기 전에 연결할 제품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제휴 링크의 레이아웃을 사용자에게 친근하고 눈에 잘 띄도록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와 당신의 사업 이익의 매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대상 청중을 파악하여 제휴 파트너를 찾고 선택하는 데 그 정보를 적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증가시킴으로써 당신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방문자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을 위해 그것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제휴 마케팅으로 현금을 많이 벌 수 있지만, 돈을 벌기 위해서는 올바른 정보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가 가능한 한 검색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를 원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팔아야 할 것을 찾는 방문객들로부터 더 많은 트래픽으로 이익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독자로부터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를 숨기려 해서는 절대 안 된다.


계열사에 대해 열린다는 것은 그 계열사에 대한 당신의 언급이 우호적인 추천으로 보이고 밀어 붙이는 것은 아닌 것처럼 보이게 한다.




손으로 쓴 광고를 쓴 다음, 스캔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올려라.


이러한 개인적인 터치는 구매자들에게 서비스나 제품의 배후를 보여줄 수 있고, 따라서 당신의 판매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네 글씨는 낙서처럼 보이니? 글이 분명한 사람을 찾아라.




효과적인 애플라스틱 마케팅 기법은 비디오, 오디오 파일 및 고화질 사진을 제품 리뷰에 포함하는 것이다.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도록 설득하는 좋은 방법이다.


검토에 세부사항을 포함하십시오.


사람들은 무엇을 사는지 정확히 알아야 하는데, 특히 구입 전에 실제로 만지거나 사용할 수 없다면 더욱 그렇다.




몇몇 계열사들은 당신이 그들 자신의 개인 추적 시스템을 이용하도록 사기 치려고 할 것이다.


스스로 평판이 좋은 시스템을 찾음으로써 이것을 피하라.




제휴 마케팅 벤처로 성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등록하도록 유인할 매력적인 뉴스레터를 디자인하는 것이다.


인터넷이 어렸을 때 사람들은 이메일을 받고 흥분했다.


요즘, 이메일 발송자들은 스팸이 넘쳐나는 것을 막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한다.




이러한 방법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현재의 광고 전술을 강화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관심 있는 자리에 어떻게 적용하느냐만 알아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