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간단한 사항

2020. 6. 16. 02:06카테고리 없음


보험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간단한 사항



당신은 보험에 대한 진실을 원하고, 어떤 무작위적인 사람이 인터넷에서 말한 것 만이 아니다.


스스로를 거르라고 부르는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있지만, 당신은 합법적인 출처로부터 진실된 정보를 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


이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침을 제공할 것이다.




정책을 선택하거나 갱신하기 전에 현재 견적을 얻으십시오.


회사마다 보험료를 산정하는 방법이 다르다.


이를 통해 여러 보험사의 가격 결정 계획에 큰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여러 보험사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최소 3개의 보험 견적을 받으십시오.




사업을 운영할 때는 보험에 제대로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보험은 당신에게 많은 다양한 위험에 대한 우산을 주지만, 특정한 잠재적인 이슈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을 수 있다.


즉, 보험에 가입할 보험 또는 추가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사가 적시에 대응하려면 사고 당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설명해야 한다.


손상의 사진을 찍으십시오.


거짓말도 하지 말고 보험사 사기도 하지 마, 이런 일로 혼날 수 있으니까.




정책을 찾을 때 해당 주의 다양한 정책과 해당 비율에 대한 비교 차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 보험 부서에서 보험 요율의 전반적인 개요를 알려 줄 수 있다.


이것을 알면 가장 좋은 가격의 정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공제액을 늘리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다.


하지만, 대개는 감점이 있다.


당신이 월 청구서에 대해 지불하는 것은 적겠지만, 발생되는 작은 일이라도 용돈으로 지불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을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하려고 할 때 이 사소한 비용을 추가하라.




1년에 몇 번 보험 증서 서류를 읽어라.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처음 보험에 가입했을 때 보다 더 좋은 거래를 할 수도 있고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보험에 대해 지불할 수도 있다.


이런 종류의 상황들은 돈이 들 수도 있으니, 상황을 잘 파악해서 돈을 지갑에 넣어 두어라.




비교 쇼핑 및 여러 보험 회사를 조사하여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을 구입하도록 하십시오.


최선의 플랜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이 찾고 있는 보험의 모든 다른 측면에 대해 아는 것이다.


보험 쇼핑객들은 적절한 교육을 받았을 때 새로운 정책에 가장 잘 대비된다.




매년 한 번씩 모든 보험을 검토하여 보험이 여전히 당신의 필요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차량에 대한 충돌 승차자 보호를 없애거나, 당신의 가정 정책에 대한 더 높은 공제 혜택을 받고 싶을 것이다.


의료수요나 가족규모가 달라졌다면 필요한 경우 보험을 바꿀 수 있다.




보험사를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보험사의 기록을 조사하십시오.


어떤 주에서는 심지어 당신이 확고하고 교육받은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별, 장소별 보험료 비교를 제공한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다양한 보험회사와의 경험에 대해 물어봐라.


여러분은 그들이 좋은 경험과 나쁜 경험을 모두 가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이것이 여러분이 피하고 싶거나 혹은 함께 일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다.




흡연자들은 담배가 매년 너무 많은 화재의 원인이기 때문에 더 높은 요금이 부과되는 경향이 있다.


대리점에 문의하여 이 할인이 아파트에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사고가 나서 손상된 차를 견인해야 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차를 견인해야 한다.


너무 오래 방치하면 하루 요금이 인상될 수 있는데, 보험사들은 이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주 보험과에 연락하여 관심 있는 기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결정을 내리려 할 때 주 보험부는 당신에게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다.


이 정보는 고객 불만사항, 적용범위 및 비율 비교와 같은 유용한 사실을 포함할 수 있다.




누구에게 보험 자문을 받는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올바른 정보를 갖고 간결하고 명료하게 제시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어서 이해할 수 있다.


이제 보험과 관련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읽었으므로, 품질 정책에 대한 보따리를 아낄 수 있어야 한다.